열린공간

Hoengseong Culture & Tourism Foundation

보도자료

메뉴열기

메뉴닫기

보도자료

횡성군 연극과 인형극의 즐거운 만남, '그림동화, 숨겨진 이야기' 공연_뉴스타운 2019.05.14

페이지 정보

작성자 횡성문화재단 댓글 0건 조회 12,782회 작성일 19-05-15 10:18

본문

재)횡성문화재단(이사장 허남진)은 14일부터 15일까지 횡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그림형제의 그림동화를 모티브로 한 연극 <그림동화, 숨겨진 이야기>를 선보인다. <그림동화, 숨겨진 이야기>는 연극과 인형극이 조화를 이루는 공연으로 도모가 어린이 공연을 전문으로 하는 극단 예술공장과 협업하여 선보이는 작품이다.

공연장 상주단체인 도모는 강원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을 통해 지난 2017년부터 횡성문화예술회관에 상주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9년에는 <도모, 섬강에 물들다>를 주제로 공연 및 퍼블릭 프로그램, 교류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림동화, 숨겨진 이야기>는 그 첫 포문을 여는 작품으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관객 참여형 공연이다.

<그림동화, 숨겨진 이야기>는 동화 속 등장인물이 아니라 ‘그림동화’를 모으고 정리한 ‘그림형제’에 대한 이야기로 배우와 인형이 함께 등장한다.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이야기를 작가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공연은 14일 10시 30분, 12시 50분, 15일 10시 30분 총 3회가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전석 매진되었다.

(재)횡성문화재단과 (사)문화프로덕션도모는 이번 공연 이후에 <하녀들>, 김춘자 전국노래자랑 도전기 <봄날은 간다>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횡성군민을 대상으로 하는 퍼블릭 프로그램, 타 지역 상주단체와의 교류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지역 문화예술의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다.

출처 : 뉴스타운(http://www.newstow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