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공간

Hoengseong Culture & Tourism Foundation

보도자료

메뉴열기

메뉴닫기

보도자료

웃기려고 작정한 연극 '해프닝’ 횡성 공연_뉴스타운 2019.07.24.

페이지 정보

작성자 횡성문화재단 댓글 0건 조회 10,894회 작성일 19-07-24 21:02

본문

(재)횡성문화재단(이사장 채용식)은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문예회관 기획프로그램(공연분야) 사업’으로 (재)횡성문화재단, (재)원주문화재단,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공동으로 제작한 공연인 ‘연극[해프닝]’을 25일 14시, 19시 횡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재)횡성문화재단, (재)원주문화재단,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지난 5월 27일 안동에서 공동제작 협약식을 가졌으며, 이번 공연은 서로 다른 도에 속한 3개 공연장의 협업을 통해 공연작품을 제작하는 사업으로 전국적으로 매우 드문 경우이며 큰 의미를 가지는 사업으로 평가 받는다.

코믹극 브랜드를 이끌 ‘연극[해프닝]’은 주인공이 위기모면을 위해 임기응변 거짓말 퍼레이드를 이어가는 공연으로 출구 없는 소동극이다. 누구나 한번쯤 겪을 법한 오해를 조금 더 어이없고, 황당하게 풀어나가며 거짓말에 거짓말을 이어나가며, 거짓말을 하고 있지만 관객이 전혀 미워할 수 없는 주인공의 모습이 무대에서 펼쳐진다. 또한 입체감 있는 캐릭터에 관객들의 감정이 이입되고 공감되는 상황을 연출하며 정신을 쏙 빼놓는 종회무진 코믹극 작품이다.

‘연극[해프닝]’ 공연은 20일 원주 치악예술관에서 공연을 시작하였으며 이번 횡성 공연 후에는 27일, 28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 공연까지 이어진다. 횡성 공연은 전석무료로 사전예약 없이 입장 가능하며 약 90분간 공연되고 중학생이상 관람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