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공간

Hoengseong Culture & Tourism Foundation

보도자료

메뉴열기

메뉴닫기

보도자료

횡성문화재단, 축제·문화예술 발전 기여할 서포터즈 모집_news1 2019.08.06.

페이지 정보

작성자 횡성문화재단 댓글 0건 조회 10,536회 작성일 19-08-12 13:14

본문

강원 (재)횡성문화재단(이사장 채용식)은 14일까지 횡성문화재단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서포터즈는 군민서포터즈 협의회 및 현장 활동을 하며 제15회 횡성한우축제와 재단의 주요 문화예술사업을 모니터링하고 발전방안과 아이디어를 제시하면서 지역 특성에 맞는 생활문화 콘텐츠 개발에 힘을 보탠다. 활동기간은 12월까지이다.
 

또 횡성한우축제 및 주요 문화예술사업, 지역문화예술과 관련 소식 등을 온·오프라인 상에 홍보하는 역할도 한다.

횡성군민 뿐 아니라 횡성에 거주하거나 횡성소재 학교 및 직장에 소속된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격 및 활동내용은 횡성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자원활동가, 생활문화 사업 등 연관사업 유경험자, 횡성한우축제 및 횡성문화재단 사업 또는 연계사업 참여자를 우대한다.

활동을 수료한 서포터즈에게는 군민서포터즈 활동인증서, 횡성한우축제 단체티셔츠 및 기념품이 지급된다. 발제 등의 특별활동 시에는 소정의 사례비가 지급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이사장 표창장이 주어진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