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공간

Hoengseong Culture & Tourism Foundation

보도자료

메뉴열기

메뉴닫기

보도자료

횡성문화재단 서포터즈 모집…14일까지 50명_이뉴스투데이 2019.08.06.

페이지 정보

작성자 횡성문화재단 댓글 0건 조회 10,958회 작성일 19-08-12 13:15

본문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우정자 기자] 강원 횡성문화재단(이사장 채용식)이 14일까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횡성문화재단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지역주민과 횡성문화재단간 문화적 징검다리 역할을 하게 될 서포터즈는 문화예술 인프라를 조성하고 횡성한우축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구성한다. 활동 기간은 12월까지다.

군민 서포터즈 협의회와 현장 활동을 통해 제15회 횡성한우축제와 재단의 주요 문화예술사업을 모니터링하고 발전방안과 아이디어를 제시하면서 지역 특성에 맞는 생활문화 콘텐츠 개발에 나선다.

또 횡성한우축제와 주요 문화예술사업, 지역문화예술과 관련 소식 등을 온·오프라인 상에 홍보하는 역할도 한다.

횡성군민뿐만 아니라 횡성에 거주하거나 횡성소재 학교‧직장에 소속된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원활동가, 생활문화 사업 등 연관사업 유경험자, 횡성한우축제 및 횡성문화재단 사업 또는 연계사업 참여자를 우대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심사를 거쳐 이달 중 발표될 예정이다.

활동을 수료한 서포터즈에게는 군민서포터즈 활동인증서와 횡성한우축제 단체티셔츠, 기념품을 제공한다. 발제 등의 특별활동 시에는 소정의 사례비가 지급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이사장 표창장이 수여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