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공간

Hoengseong Cultural Foundation

보도자료

횡성문화재단, 2019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_천지일보 2019.09.09.

페이지 정보

작성자 횡성문화재단 댓글 0건 조회 38회 작성일 19-09-17 11:25

본문

군민이 만들어가는 ‘문화도시 구현’

[천지일보 횡성=이현복 기자] (재)횡성문화재단이 9일 오후2시 횡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2019 횡성문화재단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횡성문화재단은 횡성군민, 횡성소재 기업 직장인과 관내 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난달 8월 모집공고를 통해 ‘횡성문화재단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서포터즈 33명을 선발해 이날 발대식을 가졌다.

횡성문화재단 서포터즈는 군민과 횡성문화재단간의 문화적 징검다리 역할과 횡성군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횡성문화재단의 다양한 사업을 지속해서 모니터링하고 발전방안과 아이디어를 제시하면서 지역 특성에 맞는 문화콘텐츠 개발에 앞장설 예정이다.

또한 당장 20여일 앞으로 다가온 횡성한우축제를 위해 ‘횡성문화재단 서포터즈’로서 다양한 홍보 활동과 함께 ‘제15회 횡성한우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함께 힘을 모을 예정이다.

채용식 이사장은 “2019 횡성문화재단 서포터즈로 위촉되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군민 기획자로서 우리 횡성군의 문화사업과 횡성한우축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기를 부탁한다”며 “서포터즈 여러분들과 열린 마음으로 많이 대화하고 소통하며 군민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재단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횡성문화재단 서포터즈에게는 서포터즈 활동인증서, 횡성한우축제 단체티셔츠와 기념품을 제공하며 발제 등의 특별활동 시에는 소정의 사례비도 지급할 계획이다.

추후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횡성문화재단 이사장 명의 표창장도 수여 할 예정이다.

출처 : 천지일보(http://www.newscj.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